[서울, 경기] 중앙대학교 교직원(행정직) 채용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문헌정보학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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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108 | 등록일 | 2024.11.01 | 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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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채용 분야 및 지원자격
2. 전형절차 및 일정 가. 전형절차 : 서류심사 → 필기시험(인적성) → 1차 면접 → 최종면접 1) 최종 선발 인원은 본교 인력계획 및 채용절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) 단계별 전형 결과 우리 대학에서 정한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, 예정 인원보다 적은 인원을 선발할 수 있음 3) 경력직은 인성 검사만 시행 예정. 나. 전형일정 1) 전형 일정에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2) 세부 전형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
3. 원서접수 가. 접수 기간 : 2024. 11. 1.(금) ~ 11. 17.(일) 23:59까지 ※ 마감일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이 중단(지원불가)되며 접수마감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지원서 접수가 불가함 ※ 기타 문의사항은 인사팀 채용담당자 메일(dark1123@cau.ac.kr) 또는 접수시스템 Q&A 게시판 이용하기 바람(유선 문의 불가) 나. 접수 방법 : 인터넷 접수(https://recruit.incruit.com/cauhr) 1) 지원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 2) 해당 채용 분야를 선택하여 접수(채용 및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) 3)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접수 요망 4) 본인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아니함 5) 자기소개서 작성 등을 위해 채용홈페이지에 장시간 접속할 경우, 시스템 과부하로 인해 작성내용 미저장 등 오류 발생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전에 워드프로세서를 이용하여 작성 완료 후 웹화면에 복사입력 요망 6) 응시원서 작성 시 사전에 관련 증빙서류를 구비 및 확인하여 오입력으로 인한 합격자 취소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바람 7) 접수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함 8) 응시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다. 제출서류(원서 접수 시 시스템에 업로드할 것, 아래 순서대로 PDF 파일로 제출) 1) 졸업증명서(석사 이상은 대학 졸업증명,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증명 포함) - [필수] 2) 성적증명서(석사 이상은 대학 성적증명, 편입자는 전적 대학 성적증명 포함) - [필수] 3) TOEIC, TOEFL, TEPS, TOEIC Speaking, Opic 외국어 성적표 - [일반행정분야 필수] 4) 자격증 사본 - [시설분야 필수] 5) 병적사항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(병역사항이 모두 기재되도록 출력) - [군필자 필수] 6) 경력증명서 사본 - (해당자에 한함) 7)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- (해당자에 한함) 8) 장애인증명서, 중증장애인증명서 - (해당자에 한함) ※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을 기준으로 하며, 제출서류 미비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※ 군필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이 아닌 서류는 서류 미비 처리될 수 있음에 유의 라. 유의사항 1) 응시원서에 첨부한 모든 서류 및 기재 사실에 대한 추가 증빙자료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(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증명서 제출 필수) 2)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을 기준으로 하며, 제출서류 미비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3)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의 경우 증명서를 업로드하지 않으면 불인정함 4)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(학력, 경력증명서 등)의 경우 반드시 공증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할 것 5) 관련분야 경력 입력은 지원서 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하며, 경력증명서에는 근무기간, 직위(직급), 부서명, 담당업무(업무상세) 등이 포함되어야 함(불명확할 경우 인정되지 않을 수 있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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